> Guam> 괌 리조트웨딩
반짝이는 태양이 맞이해주는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 Guam
추천 포인트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에메랄드 빚의 남태평양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자연이 매력적입니다.
웨딩 후에는 마린 스포츠, 골프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스트 채플
 
01
Blue Aster
블루 애스터
사랑의 절벽이 바라다보이는 투몬 베이의 중심지에 세워진 블루 애스터. 신성한 백아의 건물 내부는 전면 유리로 지어져, 낮에는 태양빛으로, 밤에는 별빛으로 채워지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바다만큼 파란 하늘이 순백의 대리석 버진로드 위에 반사 되어 마치 하늘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연출합니다. 높은 찬장에 전자 오르간과 싱어의 중후한 음성은 두 사람과 하객들의 감동을 더해줍니다.
02
Queen Of Angels Chapel
퀸 오브 엔젤스 채플
퀸 오브 엔젤스 채플은 괌 투몬 베이의 최고의 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채플 중앙 상단부 천정의 작은 천사들은 두 사람만의 영원한 사랑의 약속을 맹세합니다. 햇빛이 유리벽을 통과하여 창조해 내는 로맨틱한 향기가 더욱 고품격의 웨딩을 선사하고 두 사람의 아름다운 미래를 축복합니다.
03
San Vitores Bayside Chapel
산 비토레스 베이사이드 채플
괌에서도 전통과 격식이 있는 호텔로 자리매김 되어 있는 '호텔 닛코 괌' 부지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투몬 베이가 바라다 보이는 초록의 가든에 둘러싸인 장엄한 분위기가 인상적입니다. '신부에게 보내는 파라다이스의 정원'을 콘셉트로 한 공간에서의 꿈 같은 세레머니. 5개의 아치가 인상적인 입구에서 플라워 샤워가 두 사람의 출발을 로맨틱하게 연출합니다.
추천 채플
 
St. Probus Holy Chapel
세인트 프로부스 홀리 채플
'탄생과 시작'을 상징하는 계란모양의 입구를 지나면 나무와 돌, 유리로 된 따뜻한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1만 송이 장미로 채워진 유리 버진로드와 '라테스톤 유적'을 본뜬 제단이 두 사람을 따뜻하게 맞이해 줍니다. 다양한 꽃들이 가련하게 피어있는 부지 내에서는 예식 후 가족들과의 사진촬영도 느긋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