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리조트웨딩
> Okinawa & Hokkaido > 오키나와 리조트웨딩
두 시간만에 만나는 파라다이스, Okinawa
추천 포인트
비행기로 2시간이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용이 비교적 저렴하여 가족과 하객들을 모두 모시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일본 최상의 호스피탈리티를 만날 수 있습니다.
베스트 채플
 
01
Lazor Garden Cristea Chapel
라소르 가든 크리스티아 채플
꿈과 현실의 경계선이 흐려질 만큼 럭셔리감이 감도는 라소르 가든 크리스티아 채플에서 한 차원 높은 감동의 세레머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채플 내외부는 마치 성과 같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터치로 예식을 더욱 숭고하게 연출합니다. 채플 내부에서 유리창을 넘어 펼쳐지는 오키나와의 코발트블루 하늘빛과 바다, 조용하게 반짝이는 물의 하모니는 두 사람의 예식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02
Aquagrace Chapel
아쿠아그레이스 채플
고결한 신부의 품격을 닮은 순백의 채플로 눈 앞에는 에메랄드 빛의 바다 정원이 펼쳐집니다. 높은 천정으로 개방감 있게 트인 채플의 내부는 류큐의 전통양식으로 세공된 오리엔탈 풍의 스테인드글라스 장식으로 오키나와 특유의 동양적 감성과 서구적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눈부신 태양 아래 펼쳐지는 결혼식은 물론, 달과 별이 수놓은 아름다운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나이트 웨딩 세레머니도 특별한 환상의 순간을 선사합니다.
03
Aqualuce Chapel
아쿠아루체 채플
진주 조개 껍질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채플로 오키나와의 건강한 태양과 눈부신 바다를 가득 담았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에 절제와 세련미를 더한 일본 특유의 세심함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채플입니다. 전자 파이프오르간의 장엄한 연주에 맞춰 수평선을 향해 펼쳐진 버진로드를 걸어나가는 두 사람의 가슴에는 파도처럼 기분 좋은 설레임이 가득 차오를 것입니다. 예식 후에는 바닷바람이 축복해 주는 플라워 샤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서지는 파도소리와 밤하늘을 수놓는 별들과 함께하는 나이트 웨딩도 환상적인 설레임을 선사합니다.
04
Monterey Lumer Chapel
몬트레이 루메르 채플
클래식한 장려함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어우러진 영국풍 채플. 순백의 외관이 정원의 초록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영원을 맹세한 두분을 따뜻하게 감쌉니다 . 축복의 빛이 그곳에 모인 모든 분들을 미소 짓게 만들며 영원히 잊을수 없는 추억을 가슴 속에 남겨드릴 겁니다.
05
Eines Villa di Nozze Chapel
아이네스 빌라 디 노체 채플
광대한 오키나와의 대자연을 느끼면서 빛나는 예식을 맞이할 수 있는 채플. 광활하게 펼쳐진 바다와 남국의 태양은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태양 빛을 반사하는 대지에 둘러싸인 보석함을 연상시키는 채플로 가까이에 순백색의 연회장 1동, 신랑과 신부 전용의 숙박 공간인 12동의 빌라 스위트가 함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바다의 정면을 바라보는 최고의 위치에 있으며 청아한 바다가 펼쳐지는 절경이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합니다.
추천 채플
 
Allamanda Chapel
알라만다 채플
오키나와 본도에서 남서쪽으로 약 300킬로 떨어진 미야코 아일랜드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시기라 베이사이드 스위트 알라만다' 의 녹음이 우거진 작은 언덕 위에 세워진 채플입니다. 아름다운 미야코의 바다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다의 여신 시기라의 전설이 숨쉬는 곳에서 오로지 두 사람을 위한 럭셔리 웨딩이 열립니다.
Diamond Ocean Chapel
다이아몬드 오션 채플
오키나와 카리유시 비치 리조트·오션스파의 성스러운 숲 속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오션 채플’. 360도 글라스 벽의 개방감 넘치는 채플은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오키나와의 바다, 하늘, 태양과 숲이 지켜보는 최고의 장소에서 영원한 사랑을 맹세합니다. 계절이나 날씨와 관계없이 365일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것이 매력이며, ‘어팩션 베일’ 세레머니와 류큐 왕조식 의상을 착용하고 진행하는 ‘왕조 결혼식’ 등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햇빛에 빛나는 푸른 바다는 마침내 붉게 물들고, 별들이 빛나는 아름다운 저녁, 이 낙원의 시간 속에서 두 사람만의 스토리를 엮을 수 있습니다.